아이폰 사진 라이브러리에 사진을 저장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프로그램에서 생성한 이미지(카메라에서 생성한 이미지일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은 이미지)를 iPhone의 시스템 사진 라이브러리에 저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
다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UIImage *image,
id completionTarget,
SEL completionSelector,
void *contextInfo);
completionTarget, completion만 필요합니다.Selector 및 contextInfo(선택기 및 contextInfo)는 다음 시간에 알림을 표시합니다.UIImage
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. 그렇지 않으면 전달할 수 있습니다.nil
.
의 공식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.
iOS 9.0에서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.
iOS 4.0+ Assets Library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수행하는 방법은 UIImageWriteToSavedPhotos Album보다 훨씬 빠릅니다.
ALAssetsLibrary *library = [[ALAssetsLibrary alloc] init];
[library writeImageToSavedPhotosAlbum:[image CGImage] orientation:(ALAssetOrientation)[image imageOrientation] completionBlock:^(NSURL *assetURL, NSError *error){
if (error) {
// TODO: error handling
} else {
// TODO: success handling
}
}];
[library release];
가장 간단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myUIImage, nil, nil, nil);
위해서Swift
swift를 사용하여 iOS 사진 라이브러리에 저장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.
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:콜백을 사용하는 경우 선택기가 다음 양식을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.
- (void) image: (UIImage *) image didFinishSavingWithError: (NSError *) error contextInfo: (void *) contextInfo;
그렇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오류와 함께 충돌합니다.
[NSInvocation setArgument:atIndex:]: index (2) out of bounds [-1, 1]
어레이에서 어레이로 이미지를 전달하기만 하면 됩니다.
-(void) saveMePlease {
//Loop through the array here
for (int i=0:i<[arrayOfPhotos count]:i++){
NSString *file = [arrayOfPhotos objectAtIndex:i];
NSString *path = [get the path of the image like you would in DOCS FOLDER or whatever];
NSString *imagePath = [path stringByAppendingString:file];
UIImage *image = [[[UIImage alloc] initWithContentsOfFile:imagePath]autorelease];
//Now it will do this for each photo in the array
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image, nil, nil, nil);
}
}
오타가 그냥 즉흥적으로 한 것 같아서 미안하지만 요점을 이해합니다.
사진 배열을 저장할 때 for 루프를 사용하지 말고 다음을 수행합니다.
-(void)saveToAlbum{
[self performSelectorInBackground:@selector(startSavingToAlbum) withObject:nil];
}
-(void)startSavingToAlbum{
currentSavingIndex = 0;
UIImage* img = arrayOfPhoto[currentSavingIndex];//get your image
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img, self, @selector(image:didFinishSavingWithError:contextInfo:), nil);
}
- (void)image: (UIImage *) image didFinishSavingWithError: (NSError *) error contextInfo: (void *) contextInfo{ //can also handle error message as well
currentSavingIndex ++;
if (currentSavingIndex >= arrayOfPhoto.count) {
return; //notify the user it's done.
}
else
{
UIImage* img = arrayOfPhoto[currentSavingIndex];
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img, self, @selector(image:didFinishSavingWithError:contextInfo:), nil);
}
}
Swift에서:
// Save it to the camera roll / saved photo album
// 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self.myUIImageView.image, nil, nil, nil) or
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self.myUIImageView.image, self, "image:didFinishSavingWithError:contextInfo:", nil)
func image(image: UIImage!, didFinishSavingWithError error: NSError!, contextInfo: AnyObject!) {
if (error != nil) {
// Something wrong happened.
} else {
// Everything is alright.
}
}
아래 기능이 작동합니다.여기서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.
-(void)savePhotoToAlbum:(UIImage*)imageToSave {
CGImageRef imageRef = imageToSave.CGImage;
NSDictionary *metadata = [NSDictionary new]; // you can add
ALAssetsLibrary *library = [[ALAssetsLibrary alloc] init];
[library writeImageToSavedPhotosAlbum:imageRef metadata:metadata completionBlock:^(NSURL *assetURL,NSError *error){
if(error) {
NSLog(@"Image save eror");
}
}];
}
스위프트 4
func writeImage(image: UIImage) {
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image, self, #selector(self.finishWriteImage), nil)
}
@objc private func finishWriteImage(_ image: UIImage, didFinishSavingWithError error: NSError?, contextInfo: UnsafeRawPointer) {
if (error != nil) {
// Something wrong happened.
print("error occurred: \(String(describing: error))")
} else {
// Everything is alright.
print("saved success!")
}
}
내 마지막 대답은 그것을 할 것입니다.
저장할 각 이미지에 대해 NSMutableArray에 추가합니다.
//in the .h file put:
NSMutableArray *myPhotoArray;
///then in the .m
- (void) viewDidLoad {
myPhotoArray = [[NSMutableArray alloc]init];
}
//However Your getting images
- (void) someOtherMethod {
UIImage *someImage = [your prefered method of using this];
[myPhotoArray addObject:someImage];
}
-(void) saveMePlease {
//Loop through the array here
for (int i=0:i<[myPhotoArray count]:i++){
NSString *file = [myPhotoArray objectAtIndex:i];
NSString *path = [get the path of the image like you would in DOCS FOLDER or whatever];
NSString *imagePath = [path stringByAppendingString:file];
UIImage *image = [[[UIImage alloc] initWithContentsOfFile:imagePath]autorelease];
//Now it will do this for each photo in the array
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image, nil, nil, nil);
}
}
homeDirectoryPath = NSHomeDirectory();
unexpandedPath = [homeDirectoryPath stringByAppendingString:@"/Pictures/"];
folderPath = [NSString pathWithComponents:[NSArray arrayWithObjects:[NSString stringWithString:[unexpandedPath stringByExpandingTildeInPath]], nil]];
unexpandedImagePath = [folderPath stringByAppendingString:@"/image.png"];
imagePath = [NSString pathWithComponents:[NSArray arrayWithObjects:[NSString stringWithString:[unexpandedImagePath stringByExpandingTildeInPath]], nil]];
if (![[NSFileManager defaultManager] fileExistsAtPath:folderPath isDirectory:NULL]) {
[[NSFileManager defaultManager] createDirectoryAtPath:folderPath attributes:nil];
}
위의 답변 중 일부를 바탕으로 UIImageView 범주를 만들었습니다.
머리글 파일:
@interface UIImageView (SaveImage) <UIActionSheetDelegate>
- (void)addHoldToSave;
@end
실행
@implementation UIImageView (SaveImage)
- (void)addHoldToSave{
UILongPressGestureRecognizer* longPress = [[UILongPressGestureRecognizer alloc] initWithTarget:self action:@selector(handleLongPress:)];
longPress.minimumPressDuration = 1.0f;
[self addGestureRecognizer:longPress];
}
- (void)handleLongPress:(UILongPressGestureRecognizer*)sender {
if (sender.state == UIGestureRecognizerStateEnded) {
UIActionSheet* _attachmentMenuSheet = [[UIActionSheet alloc] initWithTitle:nil
delegate:self
cancelButtonTitle:@"Cancel"
destructiveButtonTitle:nil
otherButtonTitles:@"Save Image", nil];
[_attachmentMenuSheet showInView:[[UIView alloc] initWithFrame:self.frame]];
}
else if (sender.state == UIGestureRecognizerStateBegan){
//Do nothing
}
}
-(void)actionSheet:(UIActionSheet *)actionSheet clickedButtonAtIndex:(NSInteger)buttonIndex{
if (buttonIndex == 0) {
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self.image, nil,nil, nil);
}
}
@end
이제 이미지 보기에서 이 기능을 호출합니다.
[self.imageView addHoldToSave];
선택적으로 최소 PressDuration 파라미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Swift 2.2에서
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image: UIImage, _ completionTarget: AnyObject?, _ completionSelector: Selector, _ contextInfo: UnsafeMutablePointer<Void>)
이미지 저장이 완료되었을 때 알림을 받지 않으려면 completionTarget, completion에서 none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.선택기 및 contextInfo 매개 변수.
예:
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image, self, #selector(self.imageSaved(_:didFinishSavingWithError:contextInfo:)), nil)
func imageSaved(image: UIImage!, didFinishSavingWithError error: NSError?, contextInfo: AnyObject?) {
if (error != nil) {
// Something wrong happened.
} else {
// Everything is alright.
}
}
여기서 중요한 점은 이미지 저장을 관찰하는 방법에는 이 세 가지 매개 변수가 있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NS 호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
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dispatch_async(dispatch_get_global_queue(DISPATCH_QUEUE_PRIORITY_DEFAULT, 0), ^{
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img.image, nil, nil, nil);
});
Swift 5.0의 경우
이 코드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응용 프로그램이 만든 사진 앨범에 복사했습니다.이미지 파일을 복사하려면 "사진 저장 시작()" 기능을 호출합니다.먼저 앱 폴더에서 UI 이미지를 가져온 다음 사진 앨범에 저장합니다.관련이 없기 때문에 앱 폴더에서 이미지를 읽는 방법을 보여주지 않습니다.
var saveToPhotoAlbumCounter = 0
func startSavingPhotoAlbume(){
saveToPhotoAlbumCounter = 0
saveToPhotoAlbume()
}
func saveToPhotoAlbume(){
let image = loadImageFile(fileName: imagefileList[saveToPhotoAlbumCounter], folderName: folderName)
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image!, self, #selector(image(_:didFinishSavingWithError:contextInfo:)), nil)
}
@objc func image(_ image: UIImage, didFinishSavingWithError error: NSError?, contextInfo: UnsafeRawPointer) {
if (error != nil) {
print("ptoto albume savin error for \(imageFileList[saveToPhotoAlbumCounter])")
} else {
if saveToPhotoAlbumCounter < imageFileList.count - 1 {
saveToPhotoAlbumCounter += 1
saveToPhotoAlbume()
} else {
print("saveToPhotoAlbume is finished with \(saveToPhotoAlbumCounter) files")
}
}
}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178915/how-to-save-picture-to-iphone-photo-library
'program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Phone의 NS 문자열에 대한 AES 암호화 (0) | 2023.05.31 |
---|---|
Mac 키보드를 사용하여 iphone 시뮬레이터의 텍스트 필드를 입력할 수 없습니까? (0) | 2023.05.31 |
layoutSubviews는 언제 호출됩니까? (0) | 2023.05.31 |
현재 실행 중인 메서드의 이름을 가져옵니다. (0) | 2023.05.31 |
여러 파일을 통해 더 큰 프로젝트에 Sinatra 사용 (0) | 2023.05.31 |